생활의 지혜 업그레이드 - 이니P2P :: 자주 묻는 질문 - 회원 문의



2009. 1. 1. 13:38

자주 묻는 질문 - 회원 문의



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서 약관 동의 등 소정의 절차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2.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회원님이 직접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에 로그인 하신후 [개인정보관리]-->[탈퇴하기] 매뉴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이메일로 탈퇴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단, 판매/구매가 진행중인 거래가 존재하거나, 계좌에 잔액이 있으면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거래 및 잔액이 없어진 이후에야 탈퇴가 가능합니다.
만약 재가입을 원하시면 탈퇴 당일에는 재가입이 안되며, 탈퇴 다음날부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3. 계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계좌 변경은 회원님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www.inip2p.com 에 회원님의 ID로 로그인 하시어 [계좌관리]-->[계좌등록/변경] 매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님의 이름과 예금주 이름은 동일하여야 합니다.
4. 사업자인데 이니P2P 가입 되나요?
회원 가입 시, 사업자회원가입하기 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5.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회원님의 정보변경은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 로그인 하시어 [개인정보관리] 매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계좌번호, 주소, 비밀번호 등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회원의 경우 계좌번호 변경은  bizinip2p@inicis.com 또는 fax: 02-6008-8927 으로 변경하실 계좌의 계좌사본을 첨부하시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시, 이니P2P ID 및 "계좌변경" 이라는 문구 기재해 주시면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6.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서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 [ID/비밀번호찾기]버튼을 클릭하시면 ID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먼저 ID(이메일)을 확인하시고 [비밀번호초기화] 버튼을 클릭 하시면 임의로 생성된 비밀번호가 고객님의 ID(이메일)로 발송됩니다.
(* [비밀번호초기화] 버튼 미클릭시, 이메일 발송이 불가합니다.)
임의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후 [개인정보관리] --> [비밀번호변경] 매뉴에서 사용하고자 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면 됩니다.

** 사업자회원 의 경우, 비밀번호 문의는 아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email: cs.inip2p@inicis.com
고객센터: 1588-4927
twitter: www.twitter.com/inip2p
7. 회원가입할때 추천인 이메일 넣어야 하나요?
추천인 이메일을 넣지 않아도 회원가입은 가능합니다.
8. 이니P2P 사이트에 상품 홍보 가능하나요?
현재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서는 상품 홍보를 위한 부분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9. 계좌정보를 다른사람(가족) 통장으로 할 수 있나요?
계좌정보는 회원님의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발급된 통장만 가능합니다.
가족뿐만 아니라 타인의 계좌로는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10. 이니P2P 고객센터 연락처 알려주세요
이니P2P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4927 입니다.
11. 계좌 등록이 되지 않아요.
계좌등록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계좌정보 오입력이 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입력과 상관없이 계좌등록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이니P2P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2. 비밀번호 확인 메일이 오지 않아요.

*[비밀번호초기화] 버튼을 클릭 하시면 임의로 생성된 비밀번호가 고객님의 ID(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비밀번호초기화] 버튼 미클릭시, 이메일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등록된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메일 서비스의 용량 등도 확인을 해보신 후 이상이 없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13. 이니P2P 네이버 카페에만 가능하나요?
이니P2P서비스는 네이버 카페뿐만 아니라 회원님이 운영하시는 블로그, 다른 카페에도 제공이 가능합니다.
14. 블로그 API가 무엇인가요?
블로그API란 원격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남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API를 말합니다.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에 로그인 하신 후 [개인정보관리]->[블로그API 등록] 매뉴에서 등록을 하시게 되면 상품등록시 자동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전송할 수 있게 됩니다.
15. 제휴계정이 무엇인가요?
제휴계정'이란 제휴사를 통해 접근이 허용되는 이메일 주소입니다. 제휴계정을 등록하게 되면, 이니P2P에서 뿐만 아니라 제휴사이트에서도 상품등록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16. 회원탈퇴를 했는데 재가입 되나요?

회원탈퇴를 하신 후에 재가입은 가능합니다.
탈퇴하신 당일에는 안되며, 탈퇴 다음날부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탈퇴한 ID는 이니P2P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17. 이니P2P 회원가입을 안해도 구매 가능하나요?
구매를 하시기 위해서는 이니P2P 서비스에 우선 회원가입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판매를 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도 이니P2P 서비스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18. 판매를 하고 싶은데 조건이 있나요?
판매자 조건에 대해서는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의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판매를 하고자 하시면 기본적으로 이니P2P 서비스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며, 운영중이신 블로그 및 카페에 저희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19.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과 비밀번호가 맞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서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 [ID/비밀번호찾기]버튼을 클릭하시면 ID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먼저 ID(이메일)을 확인하시고 [비밀번호초기화]버튼을 클릭하시면 임의로 생성된 비밀번호가 고객님의 ID(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임의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후 [개인정보관리] --> [비밀번호변경] 매뉴에서 사용하고자 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면 됩니다.
잘못된 비밀번호로 지속적으로 로그인 시도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20.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 로그인 후 my이니p2p>개인정보관리 메뉴에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주소(ID) 변경이 가능합니다.

21.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 로그인 후 my이니p2p>개인정보관리 메뉴에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주소(ID) 변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