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1. 13:38
자주 묻는 질문 - 회원 문의
2009. 1. 1. 13:38 in FAQ/자주 묻는 질문
1.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서 약관 동의 등 소정의 절차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 |
2.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탈퇴는 회원님이 직접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에 로그인 하신후 [개인정보관리]-->[탈퇴하기] 매뉴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 |
3. | 계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계좌 변경은 회원님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www.inip2p.com 에 회원님의 ID로 로그인 하시어 [계좌관리]-->[계좌등록/변경] 매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님의 이름과 예금주 이름은 동일하여야 합니다. | |
4. | 사업자인데 이니P2P 가입 되나요? |
회원 가입 시, 사업자회원가입하기 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
5. |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회원님의 정보변경은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 로그인 하시어 [개인정보관리] 매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계좌번호, 주소, 비밀번호 등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회원의 경우 계좌번호 변경은 bizinip2p@inicis.com 또는 fax: 02-6008-8927 으로 변경하실 계좌의 계좌사본을 첨부하시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시, 이니P2P ID 및 "계좌변경" 이라는 문구 기재해 주시면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 |
6.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서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 [ID/비밀번호찾기]버튼을 클릭하시면 ID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먼저 ID(이메일)을 확인하시고 [비밀번호초기화] 버튼을 클릭 하시면 임의로 생성된 비밀번호가 고객님의 ID(이메일)로 발송됩니다. (* [비밀번호초기화] 버튼 미클릭시, 이메일 발송이 불가합니다.) 임의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후 [개인정보관리] --> [비밀번호변경] 매뉴에서 사용하고자 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면 됩니다. ** 사업자회원 의 경우, 비밀번호 문의는 아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email: cs.inip2p@inicis.com 고객센터: 1588-4927 twitter: www.twitter.com/inip2p | |
7. | 회원가입할때 추천인 이메일 넣어야 하나요? |
추천인 이메일을 넣지 않아도 회원가입은 가능합니다. | |
8. | 이니P2P 사이트에 상품 홍보 가능하나요? |
현재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서는 상품 홍보를 위한 부분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 |
9. | 계좌정보를 다른사람(가족) 통장으로 할 수 있나요? |
계좌정보는 회원님의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발급된 통장만 가능합니다. 가족뿐만 아니라 타인의 계좌로는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 |
10. | 이니P2P 고객센터 연락처 알려주세요 |
이니P2P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4927 입니다. | |
11. | 계좌 등록이 되지 않아요. |
계좌등록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계좌정보 오입력이 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입력과 상관없이 계좌등록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이니P2P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12. | 비밀번호 확인 메일이 오지 않아요. |
*[비밀번호초기화] 버튼을 클릭 하시면 임의로 생성된 비밀번호가 고객님의 ID(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비밀번호초기화] 버튼 미클릭시, 이메일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등록된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메일 서비스의 용량 등도 확인을 해보신 후 이상이 없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
13. | 이니P2P 네이버 카페에만 가능하나요? |
이니P2P서비스는 네이버 카페뿐만 아니라 회원님이 운영하시는 블로그, 다른 카페에도 제공이 가능합니다. | |
14. | 블로그 API가 무엇인가요? |
블로그API란 원격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남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API를 말합니다.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에 로그인 하신 후 [개인정보관리]->[블로그API 등록] 매뉴에서 등록을 하시게 되면 상품등록시 자동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전송할 수 있게 됩니다. | |
15. | 제휴계정이 무엇인가요? |
제휴계정'이란 제휴사를 통해 접근이 허용되는 이메일 주소입니다. 제휴계정을 등록하게 되면, 이니P2P에서 뿐만 아니라 제휴사이트에서도 상품등록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 |
16. | 회원탈퇴를 했는데 재가입 되나요? |
회원탈퇴를 하신 후에 재가입은 가능합니다. 탈퇴하신 당일에는 안되며, 탈퇴 다음날부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탈퇴한 ID는 이니P2P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 |
17. | 이니P2P 회원가입을 안해도 구매 가능하나요? |
구매를 하시기 위해서는 이니P2P 서비스에 우선 회원가입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판매를 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도 이니P2P 서비스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 |
18. | 판매를 하고 싶은데 조건이 있나요? |
판매자 조건에 대해서는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의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판매를 하고자 하시면 기본적으로 이니P2P 서비스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며, 운영중이신 블로그 및 카페에 저희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
19. |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과 비밀번호가 맞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서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 [ID/비밀번호찾기]버튼을 클릭하시면 ID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먼저 ID(이메일)을 확인하시고 [비밀번호초기화]버튼을 클릭하시면 임의로 생성된 비밀번호가 고객님의 ID(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임의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후 [개인정보관리] --> [비밀번호변경] 매뉴에서 사용하고자 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면 됩니다. 잘못된 비밀번호로 지속적으로 로그인 시도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 |
20. |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
| |
21.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 에 로그인 후 my이니p2p>개인정보관리 메뉴에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주소(ID) 변경이 가능합니다. | |
'FAQ >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주 묻는 질문 - 구매 문의 (61) | 2009.01.01 |
---|---|
자주 묻는 질문 - 취소/반품/교환 문의 (208) | 2009.01.01 |
자주 묻는 질문 - 배송 문의 (137) | 2009.01.01 |
자주 묻는 질문 - 정산 문의 (185) | 2009.01.01 |
자주 묻는 질문 - 판매 문의 (95) | 2009.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