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지혜 업그레이드 - 이니P2P :: [공지] 이니P2P 피싱사이트 주의 공지(8)



[공지] 이니P2P 피싱사이트 주의 공지(8)

안녕하세요, 이니P2P입니다.

 

아래와 같이 연속적인 파밍사이트를 만들어

부정거래를 조장하는 피싱사이트가 나타나고 있어 알려드립니다.

아래 사항을 꼭!!! 숙지하시어 피싱을 당하지 않게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이니P2P 사이트 주소는 https://www.inip2p.com 입니다.

   * http://로 시작되는 사이트는 정식 inip2p사이트가 아닙니다.

   * 또한 위의 정식 주소 외의 모든 ini,p2p 문구포함된 사이트! 특히, 중간에 "-"은 100% 피싱사이트입니다.

2.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이니P2P 결제진행창은 항상 팝업창으로 운영됩니다.

3. 이니P2P는 판매자와 구매자가 정회원이어야 거래가 성립됩니다.(비회원 구매불가)

4. 이니P2P에서 발송하는 가상계좌 예금주에 개인명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5. KGINICIS 결제창 모방하여 무통장 유도 및 지정된 은행으로 입금요청

   있으나, inip2p 무통장 결제창은 입금은행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결제창 주소란을 다시한번 확인바랍니다.

6. 고객센터 (1588-4927)로 거래내역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피싱 예방 캠페인(7)에 이어 15.07.20(월) 일자 기준 추가로 발견 및 신고된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safetyezone.com/

 

 

 

 

피싱(파밍)사이트의 발견 즉시 한국인터넷진흥원을 통해 피싱신고절차를 밟고 있는 중 이지만, 폐지된 사이트에 대해선 신고가 불가피하며, 실제 현금성의 피해를 입었을 경우 사이버수사대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88-4927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