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지혜 업그레이드 - 이니P2P :: 상품등록 및 판매버튼 퍼나르기



2008. 6. 28. 11:27

상품등록 및 판매버튼 퍼나르기




 

<상품등록 및 판매버튼 퍼나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물품에 대한 상태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태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하신 후, 상품삭제, 판매종료, 판매개시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2. 상품등록을 원하시면 상품등록 또는 상품대량등록을 클릭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상품 1개를 등록하실 경우 이용하시는 메뉴 입니다. 상품명, 가격, 판매수량을 입력하신 후 상품등록을 누르시면 물품판매버튼이 생성됩니다.












3-1.  지불수단을 선택합니다. 지불수단 선택 여부에 따라 구매자가 결제 시 선택할 수 있는 지불 수단에 반영됩니다. 단, 신용카드는 필수 지불수단으로 선택됩니다.




3-2.  상세설명 및 상품이미지를 등록합니다. 이미지는 총 5개 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이미지 사이즈:
 200X200, 300kb이하 / 
 jpg,gif,png만 가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상품등록이 완료되면 물품판매버튼이 생성됩니다. 복사하시어 상품판매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물품판매버튼 복사방법:
1) 네모 박스 아무곳이나 클릭하세요.
2) 마우스오른쪽버튼을 클릭하시어 모두선택을 누르세요.(키보드에서 “Ctrl+A”를 누르셔도 됩니다)
3) 검정색 블록이 저정되면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하시어 복사하기를 누르세요.(키보드에서 “Ctrl+C”를 누르셔도 됩니다)
4) 판매하시려는 곳에 붙여넣기를 하시어 물품판매를 시작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다량의 물품등록을 원하실 경우 이용하시는 메뉴 입니다. 관리자페이지에 있는 “상품대량등록가이드”를 다운받아 등록하시려는 상품명, 상품금액, 수량을 입력하신 후 PC에 저장합니다.

6. 찾아보기를 클릭하시어 PC에 저장한 파일을 클릭하신 후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물품 대량 등록이 완료 됩니다.





 




'FAQ > 판매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매관리하기_update1503  (121) 2008.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