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지혜 업그레이드 - 이니P2P :: 자주 묻는 질문 - 구매 문의



2009. 1. 1. 18:33

자주 묻는 질문 - 구매 문의



1. 구매한 내역을 보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구매내역에 대해서는 www.inip2p.com 에 회원님의 ID로 로그인 하시어 [구매관리]->[구매내역확인] 매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매내역 뿐만 아니라 배송상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2. 구매수량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구매(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구매신청 수량을 적을 수 있는 입력란이 있습니다.  구매신청 가능수량을 확인 하신 후에 수량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제를 한 이후에는 구매수량을 변경하실 수 없고, 만약 변경을 하시고자 한다면 주문을 취소한 후 다시 구매(결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3. 구매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을 배송 받게되면 구매자는 직접 구매확인을 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구매확인은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에 로그인을 하신 후, [구매관리]->[구매내역관리] 매뉴에서 해당 주문의 거래상태를 구매확인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거래상태가 배송완료된 이후 3일 이내에 구매확인 혹은 반품등록을 하셔야 하며, 3일이 지난 후에는 자동구매확인이 됩니다. 
4. 상품을 받지 않았는데 구매확인을 했어요
구매확인을 한 이후에는 상품을 나중에 받고나서 반품 등을 할 수가 없습니다. 반드시 상품을 받으신 후 구매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5. 판매자 연락처를 알고싶어요.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에 접속하신 후 [구매관리]->[구매내역관리] 매뉴에서 해당 주문의 판매자명을 클릭하게 되면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판매자를 신고하고 싶어요.
고객센터(1588-4927)에 신고하고자 하는 판매자의 이메일주소와 신고 사유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7. 상품을 받았는데, 그 다음에 해야할게 있나요?
상품을 받으신 후에는 최종구매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에 로그인을 한 후 [구매관리]->[구매내역관리]에서 해당 주문에 대해 '구매확인' 혹은 '반품등록'으로 거래상태를 변경시켜야 합니다.
8. 구매한 물건이 카페에서 사라졌어요. 어떻게 확인 하나요?
구매한 물건은 이니P2P 사이트 www.inip2p.com에 로그인을 한 후 [구매관리]->[구매내역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 >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주 묻는 질문  (45) 2009.01.01
자주 묻는 질문 - 결제 문의  (71) 2009.01.01
자주 묻는 질문 - 취소/반품/교환 문의  (208) 2009.01.01
자주 묻는 질문 - 배송 문의  (137) 2009.01.01
자주 묻는 질문 - 정산 문의  (185) 2009.01.01